2024년 봄, 네티브는 KT의 기기변경 UX·UI를 KT 회원 중심으로 재정의하고 고도화하기 위한
KT 맞춤형 분석과 UX 전략 컨설팅을 시작했습니다.
현업 인터뷰, 회원 행동 데이터, 기기변경 퍼널 및 상담 데이터, 동종 서비스 등을 분석해
개선이 필요한 문제를 도출하고, 요구사항을 정의한 뒤 최신 쇼핑 UX·UI 요소를 반영해
‘기변 익스프레스’ UX·UI 혁신 전략을 수립 및 구현했습니다.
그 결과, 전환율이 300%이상 증가했으며, 고객 만족도와 CS 대응 효율 또한 향상되는 성과를
달성하였습니다.
현업 인터뷰, 회원 행동 데이터, 기기변경 퍼널 및 상담 데이터, 동종 서비스 등을 분석해 개선이 필요한 문제를 도출하고, 요구사항을 정의한 뒤 최신 쇼핑 UX·UI 요소를 반영해 ‘기변 익스프레스’ UX·UI 혁신 전략을 수립 및 구현했습니다.
그 결과, 전환율이 300%이상 증가했으며, 고객 만족도와 CS 대응 효율 또한 향상되는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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