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봄, 네티브는 KT의 기기변경 UI/UX를
사용자 중심으로 혁신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.
기기변경 과정에서 고객이 불편을 느끼거나 이탈하는 원인을 데이터로 분석해
단계별 문제를 찾아내고,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향을 설계했습니다.
또한 최신 쇼핑 트렌드와 경쟁사 사례를 참고해 UI/UX를 고도화했고,
그 결과 전환율은 물론 고객 만족도와 업무 효율까지 함께 높일 수 있었습니다.
기기변경 과정에서 고객이 불편을 느끼거나 이탈하는 원인을 데이터로 분석해 단계별 문제를 찾아내고,
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향을 설계했습니다.
또한 최신 쇼핑 트렌드와 경쟁사 사례를 참고해
UI/UX를 고도화했고, 그 결과 전환율은 물론 고객
만족도와 업무 효율까지 함께 높일 수 있었습니다.
Fast
Identity
Verification